회원가입 없는 무료 궁합 사이트 4곳 요약

별도의 회원가입이 필요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무료 궁합 사이트 4곳을 요약해봤습니다.

최근 새로운 인연이 생겼거나 새로운 사람과 만남을 갖거나 사업을 같이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궁합이라는 게 반드시 정답은 아니지만 나와 밀접한 관계의 사람들과의 궁합이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궁합을 보기 위해 특정한 장소에 직접 방문하여 궁합을 보는 대가를 지불해야만 했지만, 이제는 그럴 필요없이 무료 궁합 사이트를 통해서도 충분히 궁합을 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 회원가입, 비용 지불 없이 인터넷으로 커플 무료 궁합 사이트와 이용 방법에 대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그 동안에 궁합을 보고 싶었는데 여러가지 이유로 미뤄두었던 분들은 이 기회에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뽐뿌 무료 궁합 사이트

국내를 대표하는 커뮤니티 사이트로 알려져 있는 뽐뿌지만, 커플 무료 궁합을 비롯한 전통운세, 퓨전운세 등 다양한 운세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카테고리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통궁합 무료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자신의 생년월일 정보와 이성의 생년월일 정보를 기입하면 두 사람의 궁합을 풀이와 함께 천생연분인지 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뽐뿌 무료 궁합 풀이 사이트

이성과의 관계에 있어 중요한 소통창구인 스킨십과 성관계는 열정이 차가워지지 않도록 하고 안정감을 줘 사랑하는 관계를 계속적으로 유지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즉, 이성과의 속궁합이 맞지 않는다면 이성적 매력이나 성적 흥분이 가라앉고 열정도 사라져 버리고 맙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속궁합 잘 맞는지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썸남, 썸녀와의 첫번째 데이트 궁합도 확인할 수 있어 두 남녀의 데이트가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아시아경제 무료 궁합보기

신문사 사이트인 아시아경제에서도 남녀 인연의 깊이를 가늠케하는 커플 사주 궁합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무료 궁합보기 서비스의 정확도롤 높이기 위해선 생년월일은 물론 남녀가 태어난 시간까지 알아야 합니다. 단, 태어난 시간을 모를 경우 궁합보기를 클릭해도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없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시아 경제 커플 사주 궁합 무료

궁합보기 외에도 오늘의운세, 사주, 토정비결, 신년운세, 이름풀이, 작명, 꿈해몽, 숫자운세 등 다양한 서비스를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꼭 한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운명공작소 궁합 무료 사이트

1999년에 오픈된 사이트로 운명공작소 사주닷컴에서도 다양하고 이색적인 궁합풀이 카테고리를 무료와 유료 서비스 형태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로만 궁합풀이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 무료운세>러브 캐스터 메뉴를 이용하면 됩니다.

러브캐스터에서는 다른 궁합풀이 사이트와는 달리 연애/친구/동료/결혼에 관한 궁합 지수를 점수로 표현해 주는 특징이 있어 보다 직관적이고 좋은 것 같습니다.

보다 정확한 궁합풀이를 진행하기 위해선 본인과 상대방의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까지 알고 있어야 하지만, 알지 못하는 경우에는 ‘생시모름’을 선택해 진행하면 됩니다.

사주닷컴 궁합 무료 사이트

그 밖에도 꿰뚫어 보는 궁합, 천년의 궁합, 위대한 궁합, 냉정한 궁합, 소름쫙 궁합 기타 등 등 무려 22개에 달하는 궁합에 관련된 사주를 유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관심이 가는 카테고리에 대해선 유료 결제를 통해 이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신한생명 궁합 무료 홈페이지

신한라이프(신한생명) 홈페이지에서도 혜택>생활서비스>운세/사주>애정/궁합 메뉴에서 아래와 같은 관련 서비스를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궁합
  • 내 반쪽 찾기
  • 내 운명의 배우자

프리미엄 궁합을 이용하면 자신의 셩격과 상대방의 성격을 통해 성격적인 이해관계와 성향적 이해관계를 통해 사랑의 운세가 서술되어져 나옵니다.

무료 궁합 사이트 신한라이프

‘내 반쪽 찾기’는 짝사랑을 하고 있거나 친구인지 연인인지 구분이 안되는 분, 새롭게 이성친구나 애인을 만들고자 하는 분들이 이용해 볼 수 있으며, 내 미래의 배우자는 어떤 외모, 성격, 직업을 가졌는 지 확인하고 싶다면 ‘내 운명의 배우자’ 메뉴를 선택하면 됩니다.


도움이 되는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