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레이저 토닝 효과 통증 가격 부작용 (내돈내산)

제네시스 레이저 토닝 효과 통증 시간 가격 부작용 (내돈내산)

얼굴을 칙칙하고 어둡게 만드는 주요 원인인 기미, 잡티 등의 피부 질환은 자외선, 스트레스, 호르몬의 원인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자외선에 오랜 시간 노출되면 멜라닌 세포가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검정색 멜라닌 색소를 과다 분비하고 크기도 커지면서 각종 피부 질환을 유발하기 때문입니다. 적절한 시기에 제대로 된 시술을 받지 않을 경우 피부의 색소는 점점 짙고 넓어지게 되므로 피부과를 찾아 치료를 받아보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 레이저 토닝 효과 통증 가격 부작용

제네시스 레이저 효과

다양한 피부과 치료 중 최근 뜨고 있는 제네시스토닝(=제네시스 레이저)이 있습니다. 제네시스토닝은 기미, 잡티, 주근깨 등의 색소 질환은 물론 탄력 저하까지 동시에 치료가 가능한 레이저 시술법입니다. IPL과 달리 색소성 병변에 흡수율이 높은 파장을 사용하기 때문에 효과가 높을 뿐만 아니라 탄력 증대, 모공 축소, 주름 개선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이마, 눈가, 목, 팔자 주름 등 시술 가능 부위가 다양하며 통증이 적은 장점이 있어 부담이 적은 편입니다.

제네시스토닝 이런 분들에게 효과 있어요

  • 잡티나 색소 침착으로 어두운 피부톤이 고민이신 분
  • 얼굴의 홍조나 여드름 등을 개선하고 싶으신 분
  • 반복해서 나타나는 기미로 고민하시는 분
  • 넓어진 모공 때문에 고민이신 분
  • 피부 재생 속도가 느리고 탄력이 떨어진 분
  • 피부에 자극이 적은 레이저 치료를 찾으시는 분
  • 전반적인 피부 관리를 원하시는 분

제네시스 레이저 토닝 원리

제네시스 레이저 토닝은 기존 레이저 치료와 달리 1064nm 롱펄스 레이저를 사용해 피부 깊숙한 곳의 진피 아래부터 멜라닌 색소 생성을 차단합니다. 이 방법은 피부 표면의 멜라닌을 자극하지 않으면서 열 손상 없이 멜라닌 색소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해 피부를 밝게 만들 뿐만 아니라, 열 에너지를 통해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 재생을 돕습니다. 이로 인해 잔주름, 여드름 흉터, 모공 축소 등 탄력과 주름 개선과 함께 화이트닝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시술입니다.

제네시스 레이저 통증, 시간

제네시스 레이저 토닝은 통증이 적고 마취가 필요 없어 시술 시간이 대략 10분 정도로 짧습니다. 이 시술은 멜라닌 세포가 발생시키는 주근깨, 검버섯, 잡티 등의 멜라닌 색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기미 유발 요인을 없애며 기미의 재발을 억제해 맑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전반적인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그러나 잘못된 진단으로 인한 부작용의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제네시스 레이저 토닝의 효과와 부작용을 정확히 이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적절하게 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네시스 레이저 토닝 부작용

제네시스토닝은 마취 없이 진행되며 통증이 거의 없어 안심하고 받을 수 있습니다. 약한 열을 이용해 여러 차례 치료를 진행하기 때문에 부작용이 거의 없지만, 의료진의 잘못된 진단으로 열 에너지의 강도를 너무 높게 설정하게 될 경우 색소 침착이나 탈색과 같은 제네시스 레이저 부작용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일시적으로 좁쌀 여드름이 생길 수 있으나, 대개 일주일 내에 개선됩니다.
  • 치료 직후에는 약간의 붉은 기와 화끈거림이 느껴질 수 있으나, 몇 시간 이내에 호전됩니다.
  • 드물게 표피 손상이나 화상이 발생할 수 있으나, 대부분의 경우 회복이 가능합니다.

제네시스 레이저 토닝 가격과 시간

제네시스 레이저 토닝의 평균 가격은 1회 시술에 10~15만 원 정도이며, 최소 5회에서 10회 정도의 치료를 권장합니다. 피부 상태나 치료 횟수, 병원의 행사 이벤트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숙련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가격으로 치료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제네시스 레이저 토닝 후기

기미를 치료하기 위해 레이저 토닝을 무려 20회 이상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큰 효과를 보지 못해, 회사 인근의 다른 피부과 병원으로 옮겨 새로운 치료를 시작했습니다. 여기에서는 제네시스 레이저 토닝을 진행하는데요. 비용은 이전에 다녔던 병원보다 다소 높긴 했지만, 치료 효과를 위해서 어쩔 수 없이 감수했답니다.

첫 번째 시술을 받고 나서 이틀 후, 피부 결이 눈에 띄게 개선된 것을 느꼈습니다. 원래 있던 기미의 변화는 확실히 파악하기 어려웠지만, 피부 질감의 변화에는 만족했습니다. 두 번째 시술은 화요일에 받았습니다. 이번에는 특히 기미가 있는 부위에 레이저를 조금 더 오래 조사한 것 같았어요. 진정 치료 중에 그 부위만 유독 화끈거리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치료를 담당했던 선생님은 같은 파장으로 치료했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고 말씀하셨지만, 제 느낌으로는 그 부위의 색이 조금 더 진해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 주까지 피부 상태를 지켜본 뒤, 세 번째 치료를 받을 계획입니다. 일단 피부 질감 면에서는 눈에 띄게 좋아진 것 같아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관련 글

얼굴에 잡티, 기미 없애는 법 4가지 제거 방법
피코토닝 효과 및 장단점, 솔직 후기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