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토닝 가격, 주기, 통증, 10회 내돈내산 후기

피코토닝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 드리자면, 나노세컨드보다 약 1,000배 빠른 속도로 피부의 얕은 부위부터 깊은 부위까지 레이저를 집중적으로 조사하는 방식의 피부과 시술입니다. 조사 속도가 빨라 조직의 손상 및 통증을 유의미하게 줄였으며, 멜라닌에 반응률이 높은 파장대를 사용해 더욱 정밀하게 색소를 치료할 수 있는데요. ​피코는 1조 분의 1초를 의미하는 단어로 일반적인 레이저보다 훨씬 더 빠른 속도로 시술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따라 통증도 줄여주므로 최근 가장 인기 있는 레이저토닝 중 하나입니다.

피코토닝 시술 과정

누운 자세에서 눈을 가리고 얼굴의 전체 면적에 레이저를 쏘게 됩니다. 강도가 강한 피코토닝 특성상 일반 토닝보다 적은 1,500~2,000샷 정도로 적게 시술합니다. 시술에 소요되는 시간은 3~5분 정도로 짧은 편입니다.

피코토닝 가격 주기 통증 10회 후기

피코토닝 주기

피코토닝 시술 주기는 개인의 피부 상태와 색소 문제의 정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1~2주 간격이 권장됩니다. 일반적인 색소 개선 효과는 3~5회 시술 이후부터 눈에 띄게 시작되며, 시술 횟수가 증가함에 따라 개선 효과도 더욱 명확해집니다. 물론 개인에 따른 차이는 있지만, 보통 5회 정도의 피코토닝 시술을 받았을 경우 기존의 색소의 40%가 옅어지는 효과를 볼 수 있고, 피코토닝 10회차 정도 부터는 60~70%의 색소 개선 효과가 있다고 나와 있습니다.

피코토닝 가격

구분금액
평균가104,687원
최고가183,298원
최저가60,740원

굿닥(goodoc)에서 조사된 피코토닝 가격은 평균 104,687원입니다. 최저가는 60,740원이며, 최고가는 183,298원으로 나와 있습니다. 또한 지난 1년 동안 피코토닝 가격이 가장 저렴한 시기는 1월이며,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가격이 비싸지는 경향을 나타냅니다.

피코토닝의 가격은 병원마다 다를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을 이용하면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첫 방문 할인이나 정기적인 이벤트 가격을 제공하는 병원을 찾는 것도 피코토닝 시술 가격을 절약하는 꿀팁입니다.

피코토닝 통증

시술 시 통증의 정도는 색소의 깊이와 범위에 따라 개인마다 차이는 있습니다. 하지만, 피코토닝은 마취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될 만큼 통증이 적은 편입니다. 다만, 깊은 부위를 치료해야 할 경우, 통증을 최소화하기 위해 크림마취나 주사마취를 실시한 후 시술을 진행합니다.

피코토닝 시술시 계속 따끔 따끔거리는 듯한 통증이 전해질 수 있는데 통증에 예민하신 분들의 경우에는 아프다고 느끼는 경우도 있습니다.

피코토닝 시술 후 관리

피코토닝 시술 후에는 사후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자외선 차단제는 날씨와 상관없이 매일 꾸준히 사용하고, 고강도의 운동이나 사우나, 찜질방 등의 고온 환경을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피부의 회복을 돕고 최상의 결과를 유지하기 위함입니다. 수분팩이나 고보습 크림을 사용하여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하는 것이 좋고

피코토닝 10회 내돈내산 후기

피부가 붉어지기도 하고, 푸석푸석해지면서 가끔 보이던 잡티들 때문에 좀 고민이 많았어요. 그러다가 ‘피코토닝’ 시술 한번 받아보라는 회사 언니의 말에 회사 근처에서 시술받게 됐어요. 피코토닝에 대한 후기를 보니, 특히 피부톤이 밝아질 수 있다는 점에서 개인적인 기대가 컸답니다. 제 피부는 하얀 편이 아니라 좀 거뭇거뭇하고, 볼 쪽에는 붉은기와 잡티가 좀 있었거든요.

시술 받고 나서는 붓기나 붉음증이 적어서 바로 식사를 할 수 있었네요. 바쁜 직장인들도 시간 내서 받아보면 좋을 것 같아요. 시술 후에는 수분 크림을 열심히 발라주며 기본적인 피부 관리에 신경 썼어요. 거울을 보니, 평소에 모공이 도드라지던 부위도 모공 관리가 잘 된 것 같더라고요. 피코토닝이 모공 수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모공 정리가 한 번에 잘 된 거 같아요.

시간이 지날수록 피코토닝 효과가 점점 더 나타나고 있어요. 처음에는 시술 받고 나서 피부가 더 건조해질 수 있다고 해서, 수분 관리에 신경을 많이 썼는데 그래서인지 피부가 금방 좋아진 것 같아요. 피코토닝 후기 글을 보면서 ‘과연 나도?’ 하고 반신반의했었는데, 역시 인기가 많은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더라고요. 비쌌던 만큼 돈 값은 충분히 한 것 같아 만족합니다.

피코토닝 자주하는 질문

Q) 피코토닝 vs 일반토닝과는 어떤 차이점은?

피코토닝과 일반 토닝 시술의 차이점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피코토닝은 일반 토닝보다 훨씬 빠르고 강력한 에너지를 사용하여 피부에 대한 손상과 필요한 시술 횟수를 줄이면서도, 치료 효과를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춘 차세대 레이저 기술입니다. 이 기술은 멜라닌 입자를 미세하게 분쇄하여 색소 치료의 효과를 높이고, 환자의 만족도를 향상시킵니다.

Q) 피코토닝으로 어떤 치료가 가능할까?

피코토닝은 다양한 색소 문제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색소 침착, 기미, 반점, 오타모반, 흑자, 주근깨와 같은 일반적인 색소 질환은 물론이고, 난치성 색소병변까지도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반영구 화장, 단색 문신, 컬러 문신 제거에도 사용됩니다.

Q) 피코토닝 시술시 일상생활 가능 여부?

토닝 시술 후에는 바로 일상 생활로 복귀할 수 있으며, 당일에 세안도 가능합니다. 그러나 문신 제거 시술을 받은 경우에는 시술 부위를 일정 기간 동안 물에 노출시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치료 강도에 따라 이러한 지침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Q) 피코토닝 부작용?

시술 후에는 드물게 뾰루지와 같은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지만, 이는 대부분 일시적인 현상으로, 며칠 내에 자연스럽게 가라앉게 됩니다.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