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보려고 북마크 한 무료 사주 사이트 5곳 요약

우리는 누구나 미래를 궁금해 하며, 사주를 믿지 않는 사람도 사주를 보는 것은 좋아한다. 잊어먹지 않기 위해 내가 보려고 북마크 해둔 무료 사주 사이트 5곳을 정리해봤다.

인생이 꼬인다고 느껴지거나 무언가 간절히 이루고 싶을 때 아래 사주 사이트를 통해 자신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갖는 것 만으로도 세상을 살아가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무료 사주 사이트 베스트 5

신한라이프(신한생명) 무료 운세 사주 사이트

신한라이프(신한생명)에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올해의 토종비결부터 평생운세, 월간운세, 로또운세, 애정/궁합 등 다양한 카테고리 별 나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다.

신한라이프 무료 사주 사이트

특히 로또운세를 확인하면 언제 로또복권을 구입하면 좋은지, 어디서 구입하는게 좋은지, 어떤 번호가 기운이 좋은 기운과 행운을 갖는지 직관적으로 추천해서 유용하다.

삼성생명 모니모 사주 사이트

대형 보험사인 삼성생명에서도 운세/사주 서비스를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기존에는 삼성생명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운세나 사주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었지만, 최근 이용 정책이 변경되면서 이제는 삼성생명 모니모 앱을 통해서만 이용이 가능해졌다.

삼성생명 사주 무료 사이트

반드시 앱을 설치해야만 운세/사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번거로움이 있을 순 있지만, 삼성생명에서 운영하는 만큼 신뢰할 수 있으며 방대한 수준의 데이터를 제공한다.

금여록 운세 앱

금여록 운세만의 특징은 옛날식 토정비결 방식과는 다르게 현대식으로 사주를 해석한다는 것이다.

앱 화면 디자인은 다소 올드한 느낌은 있지만, 신녀운세, 토정비결, 애정운, 직업운, 재물운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별도의 회원가입이 필요없이 앱 설치만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금여록 운세 사이트

구글플레이를 통해 금여록 운세 앱을 설치하고 나면 매일 아침마다 친절하게 오늘의 운세를 알려준다. 단, 아이폰 사용자는 이용이 불가하다.

운신(운세의신) 사이트

운신은 (주)스포츠조선에서 운영하는 무료 사주 사이트로 신뢰할 수 있고 정확도 면에서도 뛰어나다.

토정비결, 명품사주, 오늘의 운세, 궁합(애정운), 내 운명의 상대 등 다채로운 운세와 사주를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한 부분은 최대 장점이다.

운신 사주 무료 사이트

해당 사이트에서 가장 흥미로웠던 부분은 ‘내 운명의 상대는?’이라는 카테고리 메뉴다. 내 이름과 성별,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배우자가 될 사람의 외모, 성격, 직업, 연애요형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쪽집게 같이 집어줍다.

포스텔러 모바일 전용 사이트

사용자 입장에서 보기 쉽고 아기자기하게 디자인되어 있는 모바일 최적화 사이트이다. 물론 PC로도 이용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전용 앱 설치를 통해 이용하는 방법도 있다.

포스텔러 사주팔자 사이트

신년운세, 사주, 타로, 궁합, 점성술 등 위 첨부 이미지에서 보는 것처럼 매우 흥미로워 보이는 다양한 테마별 운세를 제공하고 있으며, 나의 과거와 현재를 가장 잘 맞추었던 사이트이기도 하다.


함께 읽으면 유익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