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내돈내산 8개월 동안 먹어 본 후기

내돈내산 호관원을 직접 구매해 약 8개월간 섭취해 본 후기와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저는 아침마다 관절이 심하게 아프고 통증이 지속되어 관절에 좋다고 이만기씨가 광고하는 홍보하는 호관원 프리미엄 제품을 직접 주문해 복용하게 되었습니다.

이만기 광고하는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정보

저는 배드민턴 동호인 활동을 시작하면서 부터 무릎과 발목 관절의 통증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아침마다 관절 통증이 지속적으로 심해지더니 이제는 아침에 몸을 움직이기 힘들 정도로 아팠습니다. 제 나이가 고작 42세 밖에 안됐는데 말이죠.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정보

기본적으로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이 꽤나 사악한 편입니다.

저는 네이버 카페를 통해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을 알아보고 구매하게 되었는데, 영업 담당자별로 가격도 조금씩 틀리니 충분히 비교해 보시고 구매를 결정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제 경우 3+1개월 (4개월치) 조건으로 구매했으며, 11% 할인을 받아 최종적으로 998,000원에 구매하게 됐습니다.
4달치이므로 한달에 25만원인 셈입니다. (4개월치 다 먹고 4개월치 한번 더 구매)

호관원 프리미엄 성분

호과원 프리미엄의 주요 성분은 해조 칼슘, 그리고 MSM 이 두가지로 구분해 볼 수 있습니다.

칼슘이 뼈에 좋거나 관절에 좋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계시는 사실이지만 해조 칼슘의 경우 체내 흡수율이 더욱 높아 골다공증의 발병 위험을 감소하는 등 우리가 흔히 아는 일반적인 칼슘에 비해 효능이 더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MSM은 다소 생소하게 느끼실 수 있는데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입니다.

기능성 내용을 살펴보면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고 관절 연골 뿐만 아닌 모발과 손발톱 건강, 뼈 건강까지도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고 나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해독작용과 노페물 배출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을 받은 성분입니다.

이 두가지 뿐만 아니라, 무릎에 좋은 약초로 유명한 우슬을 포함해 녹용과 당귀 등 한약재가 무려 36가지나 추가로 포함돼 있는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복용하는 방식

호관원은 매일 하루 2포씩 마시면 됩니다. 참고로 저는 아침 저녁으로 끊어서 한포씩 복용하고 있습니다. 호관원 액상으로 된 형태이므로 침전물들이 밑에 그대로 고여있어 마시기 전 충분히 흔들어서 드셔야 합니다.

차갑게 마셔도 되고 뜨거운 물에 중탕시켜 따뜻하게 마셔도 좋습니다. (다만, 전자레인지 사용은 피할 것)

호관원 프리미엄 맛

호관원 맛은 그냥 쏘쏘~인 편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한약 성분이 섞여 있다보니, 흔히 먹어봄직한 일반적인 한약으로 된 건강기능식품과 매우 유사한 편입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보관 방법

습기나 직사광선을 피해 실온에 보관하거나 냉장고에 보관해주셔도 괜찮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과연 관절에 효과 있을까?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이 사악한 만큼 호관원 효과에 대해 가장 궁금해하실 것입니다. 저는 호관원 8개월치를 꾸준히 먹어보고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고생하고 있는 지인에게 같은 제품으로 추천해줬습니다.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고 한약재가 맞는 사람, 맞지 않는 사람이 있을 수 있지만, 저는 확실히 효과를 봤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일단 발목 관절이 확실히 부드러워지면서 95%까지 좋아졌고, 아직 무릎은 완전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전 처럼 통증이 강하지 않고 꽤나 개선되었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1,000,000만원에 가까운 금액은 제게 부담으로 작용하는 만큼 재구매를 하진 않을 예정입니다. 대신 호관원 핵심 성분인 MSM, 해조 칼슘으로 구성된 영양제로 대신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