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매교정 앞트임 가격, 통증, 부작용, 흉터, 복원 총정리

눈매교정 앞트임 통증, 가격, 앞트임 흉터 부작용 및 복원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요즘에는 남녀노소 너, 나 할 것 없이 외모를 꾸미고 신경쓰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람들이 좋아하는 신체 부위는 서로 다르겠지만, 거의 대부분의 많은 사람들이 신경을 쓰는 부위가 바로 ‘눈’이 아닐까 싶습니다.

사람들마다 서로 다른 눈의 형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개개인이 선호하는 눈의 모양에도 차이가 존재합니다.

​특히 눈의 가로 길이가 짧은 사람, 피부에 덮여서 답답해 보이는 눈 형태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의 경우 뭔가 답답해 보이는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앞트임 눈매교정 성형을 통해 더 시원 시원하고 매력적인 눈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눈매교정 성형술 종류

눈매교정 트임 성형수술이란, 부위에 따라서 차이가 존재하지만 보통은 앞트임, 위트임, 뒤트임, 외측 밑트임으로 구분됩니다.

눈의 가로길이가 전반적으로 짧은 경우, 눈에 몽고주름이 있어서 눈이 답답해 보이는 경우, 올라간 눈꼬리 형태를 가지고 있어서 너무 강렬한 인상을 주는 경우, 쌍꺼풀 수술을 한 적이 있지만, 수술을 한 뒤에도 눈의 크기가 작다고 느껴지는 경우에 앞트임 성형수술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앞트임 성형 수술이란?

눈을 크게 보이기 위해서는 눈의 세로 길이도 중요하지만, 가로 길이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가로 길이를 길게 하기 위해선 앞트임 혹은 뒤트임 수술이 필요합니다.

흔히 몽고주름이라고도 불리는 앞트임은 미간의 길이를 좁혀주며 시원한 눈매를 만드는 데 효과적입니다.

앞트임 수술 방법

눈 앞쪽 모양을 따라 절개하여, 피부를 박리한 뒤 몽고주름을 재배치하거나 제거하는 방식으로 수술합니다.

개인마다 다른 눈 모양이나 구조에 따라 트임의 정도도 달라질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1~3mm정도의 트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앞트임 필요한 사람

  • 크고 시원한 눈매를 원하는 사람
  • 눈이 작고 답답해 보이는 사람
  • 눈 길이가 짧고 눈 사이가 먼 사람
  • 눈 앞머리가 뾰족한 사람

앞트임 수술 비용

성형외과 앞트임 수술 가격은 지역별 또는 병원별로 차이가 발생할 순 있지만, 평균 50만원 전후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앞트임 통증

앞트임은 수면마취 + 부분마취 형태로 수술을 진행합니다.

부분 마취 주사시 눈 아래 부위가 민감한 편이므로 통증은 매우 강한 편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부분 마취 주사를 위해 약 5분 정도 수면을 유도하고자 잠깐의 수면 마취를 시행합니다.

단, 마취 주사를 놓고난 이 후부터는 마취 효과로 통증은 전혀 없습니다.

앞트임 실밥 제거시 통증

앞트임 수술 후 약 일주일 정도가 지나면 실밥을 제거하게 됩니다. 수술을 위해 마취 주사시 통증에 비할 바는 못되지만, 따끔따끔한 정도로 약간의 통증이 수반됩니다.

앞트임 부작용

압박감

앞트임 후 눈을 뜰 때 몽고주름 쪽이 당겨지는 느낌의 압박감으로 부작용을 호소하는 경우가 있어 재수술 및 복원수술을 고려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느낌은 수술 이 후 어느정도 시간이 경과하면서 조금 나아지기도 하지만, 불행히도 완전히 사라지지는 않는 편입니다.

앞트임 흉터로 인한 부작용 고백

앞트임 흉터

앞트임 수술로 색소침착이 남거나 튀어나온 흉터, 패인 흉터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상안검과 하안검은 피부를 절개하는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초기에는 붉은색으로 된 앞트임 흉터가 일시적으로 보이는 듯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하얀색으로 된 앞트임 흉터가 자리잡게 됩니다.

이러한 앞트임 부작용 증상을 감안하고도 꼭 앞트임 수술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추후 앞트임 복원까지 염두해두고 복원 수술을 잘하기로 유명한 병원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앞트임 복원 수술

앞트임 복원이란, 앞트임 흉터 등의 부작용을 개선하고 다시 원래대로 자연스러운 눈매로 회복할 수 있도록 하는 수술입니다.

눈매교정 성형 수술 후 과도한 눈매 변형, 앞트임 흉터, 눈 앞쪽 누호 노출 등 앞트임 부작용이 생긴 경우 앞트임 복원 수술을 받아야 합니다.

앞트임 복원이 가능한 시기는 앞트임 수술 후 최소 6개월이 지나야하며 흉터 조직이나 염증 등이 반드시 안정화된 상태여야 합니다.


함께 읽으면 유익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