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메디 가격, 효과, 부작용, 실사용 후기 모음

제품의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광고성이 아닌 진솔한 정보를 드리고자 코코메디 가격, 코코메디 효과 및 부작용, 코코메디 후기 글들을 모아 정리해 봤습니다.

해가 지날 때마다 내 몸에서 느껴지는 변화가 더욱 크게만 느껴지는 듯 합니다.

노화로 인해 우리 몸에 나타나는 대표적인 증상 중 하나가 ‘혈액유입장애’입니다. 알기 쉽게 바꿔 말하면 내 몸 소중이의 발기가 원활하지 않은 ‘발기부전’ 증상으로 보시면 됩니다.

발기장애 증상으로 인해 비뇨기과를 통한 수술이나 치료 등 다양한 개선 방법을 고민해 보았는데요. 그러던 중 우연히 ‘미스터하이 코코메디’라는 제품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코코메디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쳐지는 발기력 감소, 졸, 빈뇨감 및 잔뇨감 개선에 효과가 좋다고 광고하고 있습니다.

식약처가 정식으로 허가한 의료기기로 미국 FDA 등록 등의 각종 인증을 비롯해 대형 S병원의 비뇨기과에 코코메디 제품을 납부하기도 합니다.

코코메디 제품의 가격이 적은 금액이 아닌 만큼 구매 결심에 앞서 가격부터 효과, 실사용 코코메디 후기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알아봤습니다.

저처럼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제가 직접 수집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코코메디 사용에 따른 효과

  • 혈액의 유입을 통한 발기력 강화
  • 음경 해면체 근육의 수축/이완 작용을 통한 크기 확대
  • 사정 타임 증가
  • 남자로서의 자신감 향상

발기부전 및 조루 자가진단 테스트

그 밖에 다음의 체크리스트 항목 중 하나의 문항이라도 해당되는 경우 미스터하이 코코메디를 사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코코메디 효과 있나요

코코메디 가격 정보

네이버 검색창에 ‘코코메디’를 검색하면 네이버쇼핑 판매 가격을 쉽게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시점 기준 네이버쇼핑 기준 코코메디 판매 가격은 1,092,500원으로 사악한 편입니다.

네이버 쇼핑 코코메디 가격 정보
중고나라 코코메디 가격 시세

네이버 중고나라 카페와 당근마켓에서 직접 확인해 본 중고 제품의 코코메디 가격은 40만원에서 50만원대를 형성하고 있었습니다.

​코코메디 올바른 사용법

  1. 실린더와 호스를 본체에 결합한 후, 본체의 전원 아답터를 연결합니다.
  2. 실린더의 프로텍터에 동봉된 젤을 골고루 펴 발라줍니다.
  3. 실린더 안에 성기를 집어 넣습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고환이 실린더 안쪽으로 빨려 들어가지 않게 하기 위해 실린더의 방향이 수직으로 떨어지지 않게 하는 것입니다.
  4. 최적의 진공 흡입을 위해 항상 45도 방향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코코메디 원리

남성의 성기를 코코메디 실린더에 집어 넣고 흡입 펌프 기능을 작동시키면 성기 부위로 수 많은 양의 혈액이 공급되면서 진공 압력에 의해 성기가 팽창하게 됩니다.

이와 같은 현상은 혈액을 저장하는 공간인 음경해면체의 확장을 의미하고, 혈액의 유입과 배출을 통해 해면체 근육의 수축과 이완 작용을 반복하게 됩니다.

결과적으로는 반영구적으로 성기 근육을 형성해 사이즈를 넓히는 원리인 셈입니다.

코코메디 가격 및 후기

코코메디 후기 모음

네이버 쇼핑에서 가장 많은 판매가 이루어진 판매자가 등록한 제품의 리뷰를 살펴보았습니다. 총 69개의 코코메기 후기(리뷰)가 등록되어 있었고 사용자 평균 평점은 5점 만점에 4.6으로 꽤나 괜찮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눈길을 끄는 긍정적 리뷰와 부정적 리뷰 몇가지를 추려 봤고, 강하고 자신있는 남자만들기‘라는 네이버 카페에서 한 회원분이 올린 코코메디 효과에 대한 문의 글에 달린 답변 댓글을 캡쳐해 봤습니다.

아래의 스크린샷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코메디 긍정적인 후기

코코메디 후기 1
코코메디 리뷰
코코메디 효과 후기

코코메디 부정적인 후기

코코메디 부정적 평가 후기
코코메디 후기 리뷰

코코메디 사용 후기 리뷰를 종합해보자면 평균 평점 4.6에서 알 수 있듯이 긍정적인 평가가 주를 이루지만, 효과를 보지 못했다는 사용자도 꽤나 존재합니다.

다만, 마지막에 있는 짧지만 강력한 임팩트가 있는 진솔한 코코메디 후기 글을 주목해 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코코메디 제품 후기에 대한 글을 종합해보면
품질은 고가의 가격에 미치지 못하지만,
성능 하나만큼은 확실하다…

개인적인 의견으로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분이라면
구매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이며,
가성비를 중요시한다면 패스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코코메디 부작용

의료기기 제조업 승인을 받은 정식 의료기기인 만큼 특별한 코코메디 부작용은 아직까지 밝혀지지 않고 있지만, 코코메디 사용시 사용자 개인에 따라 통증의 차이가 존재할 수도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제품도 지나치게 자주 사용하면 성기의 감각이 무뎌져 지루가 될 수도 있는 만큼 하루 10분 정도로 권장 사용 시간을 지키는 것을 권장합니다.

코코메디 대체 제품

코코메디를 구매해 보고는 싶지만, 비용에 따른 압박으로 선뜻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은 가격이 저렴한 남성 음경 펌프기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코코메디에 비해 디테일은 떨어지지만, 유사한 원리로 웬만큼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실제 판매되는 온라인 사이트에서 꽤나 많은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으니, 코코메디를 대신해 고려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