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공개된 표예림 가해자 신상 얼굴 사진 인스타 총정리

표예림 학폭 사건은 MBC 실화탐사대를 통해 공론화가 되었고 뉴스데스크에서도 후속 보도가 이뤄졌습니다. 현실판 더글로리로 떠들석한 표예림 사건의 중심인 학교폭력 표예림 가해자 신상과 사진이 제대로 공개됐습니다.

실화탐사대 표예림 사건 요약

표예림씨는 초등학교에서 부터 중학교, 고등학교까지 학교 생활 내내 무려 12년 동안 지속적으로 학폭에 시달려 왔습니다.

화장실 변기통에 머리를 집어넣고 압정이 박힌 신발을 신도록 했으며, 밀가루가 더 잘 달라붙으라고 물까지 뿌린 것으로

실화탐사대를 시청하면서 악마도 이런 악마가 있을까 싶어 안타까운 마음 뿐이었습니다.

실제 가해자로 지목된 인물들은 해당 학폭에 대하여 완강히 부정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반성은 커녕 ​당당하고 뻔뻔한 모습마저 보이니 기가 찰 노릇입니다

실화탐사대 측과 함께 표예림 사건 가해자들에서 카톡 메신저로 직접 연락을 시도했습니다.

“요즘 나오는 드라마(더글로리) 보고 뽕에 차서 그러는 거냐? 네가 표혜교냐?”, “남의 인생에 침범하지 말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표예림 가해자 신상

12년간 학교폭력 피해를 입은 사실을 용기있게 고백한 ‘현실판 더글로리’ 불리로 불리는 표예림 가해자 신상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습니다.

유튜브 채널 ‘표예림 동창생’에서 ‘표혜림 학폭 가해자들의 신상을 공개합니다’라는 타이틀의 영상이 올라왔고 현재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 중에 있습니다.

표예림의 동창생이라고 밝힌 유튜브 채널 운영자는 영상 속에서 “예림이는 초등학교 때부터 중학교에 이어 고등학교 때까지 최XX, 남XX, 임XX, 장XX가 속해있는 일진 무리들에게 지속적인 괴롭힘을 당했다”라고 했습니다.

또 표예림 가해자들의 신상을 공개와 함께 “예림이는 아직도 하루 하루를 고통 받으며 살아가고 있는데 가해자들은 너무나도 잘 살고 있다.” 억울함을 토로했습니다.

표예림 “가해자들은 예림이 어깨를 일부러 부딪쳐 넘어뜨리고, 머리채를 잡고 변기에 머리를 박게 하는 등 폭행과 욕설을 했다”며 “예림이가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으면 더 괴롭혔다”, “뺨을 때리고 발로 차는 폭력”을 행사했다”고 주장했다.

더 이상 예림이의 아픔을 무시할 수 없어 익명의 힘을 빌려 가해자들의 신상을 공개한다”고 밝혔습니다.

표예림 동창생은 학폭 가해자로 이들 4명을 지목하고 이들의 실명과 졸업 앨범 속 사진, 인스타 사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표예림 가해자 임가인

  • 직업 : 에이바헤어 프리랜서 미용사
표예림 가해자 얼굴
표예림 가해자 사진 임가인

표예림 가해자 최소민

  • 직업 : 필라테스 강사
  • 개명 이름 : 최아윤
표예림 가해자 최소민
표예림 가해자 신상 사진

표예림 가해자 장은지

표예림 미용실 미용사
표예림 미용사 장은지

에이바헤어 창원상남점 점주 입장문

에이바헤어 창원상남점 입장문
에이바헤어는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를 통해 “저희 에이바헤어는 어떤 경우에도 학폭 가해자를 옹호하지 않는다”며 “본 사건을 인지하고 확인된 즉시 이번 학폭 가해자로 명명된 직원의 계약을 해지 조치했고 본사 차원에서 브랜드 이미지 손실에 대한 별도 조치를 마련 중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에이바헤어 홈페이지 이동

표예림 가해자 남혜영

  • 직업 : 육군 군무원
표예림 가해자 남혜영 신상
표예림 가해자 군무원

특히 학폭과 왕따를 주도한 악질 중에 악질인 인물로 꼽히는 표예림 가해자 신상 남XX는 현재 육군 군무원으로 근무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장XX는 미용사로 일하고 있으며, 임XX는 남자친구와 행복하게 지내고 있고, 최씨는 개명을 했고 개명한 이름까지 공개했습니다.

표예림 가해자 카톡 대화 풀버전

글이 길어 인스티즈에 올라온 표예림 학폭 가해자들의 대화 내용 풀버전을 링크합니다.

공개된 카톡 대화 내용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임가영, 최소민, 장은지, 남혜영 가해자 4인방은 뻔뻔함을 넘어서 2차 가해와 막말을 서슴치 않고 있습니다.

에이바헤어 홈페이지 입장문

프랜차이즈 미용실 에이바헤어 본사 차원에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입장문을 발표했습니다.

표예림 학교폭력 사건 피해 회복을 위한 적극적인 대응과 구제 방안을 약속했으며, 본사 차원에서의 별도 후원금까지 표예림에 전달했다고 합니다.

에이바헤어 공식 홈페이지

국민청원 통과

12년간의 학폭을 당한 표예림씨가 직접 대한민국 국회에 올린 국민청원 글이 4월 14일 5만명의 동의를 달성해 국회에 회부됐습니다.

표예림 학폭 사건 5만명 동의 국민청원 회부에 관한 청원원문 보기

보배드림 남혜영 반박글

2023년 4월 22일(토) 저녁 9시 쯤 보배드림을 통해 남혜영이 직접 작성한 것으로 보이는 반박글이 올라왔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남혜영 반박글 원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표예림 인스타 SNS 주소

표예림은 의령남산초, 의령여중, 의령여고를 졸업한 의령 토박이 출신으로 현재 미용사 겸 유튜버로 활동 중입니다. 표예림 인스타와 유튜브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표예림 인스타 유튜브

표예림 극단적 선택

표예림에 대해 뻔뻔함과 조롱으로 일관하던 4명의 표예림 가해자 무리들은 현재 법적 대응을 위해 변호사를 선임하고 내용증명까지 보냈습니다.

이러한 2차 가해 행위로 인해 정신적인 고통을 호소한 표예림은 자신이 운영하는 미용실에서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표예림 2차 가해로 병원 입원

故표예림,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12년간 학교폭력 피해를 당한 뒤 유튜브 등을 통해 이를 고발했던 표예림씨가 2023년 10월 10일 부산진구 초읍동 성지곡수원지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표예림씨는 사건 당일 자신의 유튜브에 ‘유서 이제 그만 편해지고 싶습니다’라는 타이틀로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유튜브 영상을 업로드한 만큼 자살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유튜버 무표남 2차 가해

유튜브 영상 중에는 표혜림 가해자 4인방 이외에도 유튜브 채널 ‘무엇이든 표현하는 남자’(이하 무표남)로부터 계속적인 스토킹 피해 등을 당하고 있다고 호소하기도 했습니다.

무표남의 스토킹과 공개 방송 저격 등의 2차 가해로 인해 故표예림의 극단적 선택을 내린 것으로 보입니다.

표예림의 사망 소식을 전해들은 무표남은 “법적 공방에 있어 그녀가 위기감을 느끼고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인다.”, “우리는 피해를 보아왔지 잘못한 것이 전혀 없다”는 식의 뻔뻔함을 보이고 상황입니다.

표예림 무표남 입장문
故표예림에 대한 무표남 입장문 자세히보기

故표예림 가해자 신상과 사진, 사건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학폭은 그 당시에 사안이 시작되지 않으면 공소시효도 불리하고 처벌도 어렵다고 합니다. 부디 다시는 이와 같은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이번 사건이 조용히 묻히지 않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