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자격, 이자, 연장, 총정리

우리가 살다가다보면 때로 30만원, 50만원부터 300만원까지 소액의 생활자금 비상금대출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대출 상품은 번거롭고 절차가 복잡하다는 단점이 존재하지만,

KB국민은행 비상금대출은 직업이 없는 무직자라도 이용이 가능하고, 절차도 간소화 돼 있어 필요 서류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 가입채널 : KB스타뱅킹, 인터넷뱅킹, KB스마트대출)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자격

서울보증보험㈜ 개인금융신용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내국인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한도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이자

KB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이자(금리)는 2023년 3월 10일 기준 최저 6.45 ~ 최고 6.85 수준입니다.

가산금리 및 우대금리가 가감되어 적용되는데 고객의 신용도와 대출조건(상환방법, 자금용도 등), 은행거래량에 따라 달라지기도 합니다. 실제로 본인에게 적용되는 최종 금리는 대출신청 영업점으로 문의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국민은행 홈페이지 접속하기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 후, 상단 메뉴의 [금융상품]을 클릭합니다.

인터넷으로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메뉴선택

대출 > 대출상품/신청 > [신용대출] 클릭/이동합니다.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및 한도

KB 비상금대출 선택

신용대출 메뉴로 이동하게 되면 총 62건의 상품목록이 판매순으로 나와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연장

인터넷 신청하기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상품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하고 있고, 금리 및 이율 탭을 선택하면 오늘자 기준의 대출 이자까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꼼꼼히 읽어본 후, [인터넷 신청] 버튼을 클릭해 대출을 진행합니다.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홈페이지 신청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연장 기간

기본 1년으로 하며 최장 10년 이내까지 기한 연장이 가능합니다. 다만, 기간 연장시 연체 이력이 없거나 회생, 파산 책 등에 대한 이력이 없어야 10년까지 기간 연장 및 유지를 할 수 있습니다.

KB비상금대출 기한연장은 대출만기일 30일 전부터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만기일 전까지 스마트폰 KB스타뱅킹 모바일 앱이나 인터넷 뱅킹 등을 통해 온라인 기한연장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연장으로 인해 연체이자 발생하는 등 어떠한 불이익도 발생되지 않습니다.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상환 방법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상황방법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대출기간 중 대출 받은 금액에 대해 매월 발생하는 이자만 납부하다가 만기시 전액을 상환하면 됩니다.

다만, 만기일이 아니더라도 대출 기간 중 연중무휴 수시로 중도 상환이 가능합니다.

중도 상환시 수수료 0원이므로 목돈이 쌓일 때마다 틈틈이 상환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금리인하요구권

국민은행 비상금대출은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은행의 심사결과에 따라 금리인하 요청이 반영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국민은행 전화 상담하기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신청이 어렵게 느껴진다면 상담 직원과의 통화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 1588-9999
  • 09:00~16:00 (은행휴무일 제외)

함께 읽으면 유익한 정보